신흥 “이제 더 이상의 Sinus Kit 없다!”
상태바
신흥 “이제 더 이상의 Sinus Kit 없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8.1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 2013서 ‘Sinus kit’ 최초 공개…부스 방문 시 Sinus용 Bone Graft OCS-H 증정도

 

㈜신흥이 상악동 시술의 노하우를 집약한 ‘Crestal Approach Sinus KIT’를 다음달 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SID 2013’(Shinhung Impant Dentistry 2013)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Sinus KIT는 Sinus floor를 신속하게 절삭함과 동시에 Sinus Membrane을 안전하게 거상시켜 성공적인 Maxillary Sinus Crestal Approach 시술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Surgical KIT를 말한다.

이번에 신흥에서 출시한 Sinus KIT는 Crestal approach를 통한 상악동 골이식술의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무장한 Sinus KIT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얼마나 손쉽게 상악동 하연을 뚫을 것인가?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상악동 점막을 거상할 것인가? ▲얼마나 손쉽게 골이식재를 채워 넣을 것인가의 세 가지 포인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Kit는 Ø2.0 Twist Drill(1), Sinus Drills(4), Rotary Pluggers(3), Hydro Membrane Lifts(2), Stoppers(11), Bone Carrier(1), Bone Plugger(1), Depth Gauge(1), Titanium Bowl(1)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Sinus Drill은 상악동 시술 시 Sinus Membrane을 보호하면서 Sinus Floor를 신속하게 절삭할 수 있도록 Round Dome type로 개발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Sinus 전용 드릴으로 눈길을 끈다.

드릴 하단의 둥근 Dome type 디자인은 Membrane의 천공을 방지함은 물론 경사가 있는 위치에도 원형으로 삭제가 용이하며, 네 개의 날은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절삭력을 보여줘 Sinus 드릴의 혁신으로 평가받고 있다.

상악동 시술에서 임플란트 식립 시 충분한 고정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직경별로 총 4종(Ø3.5, 4.0, 4.5 & 5.0)의 드릴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신흥의 Sinus KIT에는 ‘Rotary Plugger’라는 새로운 개념의 Bone Plugger가 포함돼 있다. 일반 Bone Plugger에 비해 훨씬 적은 압력으로 골이식재를 충전할 수 있으며, 역회전 나사선을 가지고 있어 회전과 동시에 골이식재를 상방으로 밀어올리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Rotary Plugger’를 이용하면, Sinus Floor가 일부만 개통된 경우 입구 주변을 정리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초기 골이식 후 상악동 내부까지 진입해 Wide dome shape으로 골이식이 가능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은 다음달 1일 ‘SID 2013’에서 SINUS KIT를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SINUS KIT 부스를 방문해 제품의 완성도를 직접 확인하는 고객에게 Sinus용 굵은 입자(1.0~2.0mm)의 골이식재 OCS-H 0.25g 1개를 증정할 예정이어서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SID 2013’는 “대한민국 임플란트 10대 합병증”이라는 대주제 하에, 10가지 합병증별 해결사 역할을 자처하는 임플란트 고수들이 총 출동해 심도 있는 해결 방안을 제시할 예정으로, 뜨거운 등록 열풍을 보이며 사전등록 마감을 앞두고 있다.

‘SID 2013’ 사전등록을 원하면 오는 23일까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접수해야 하며, 등록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