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치과기자재 산업의 미래 한곳에!
상태바
한국 치과기자재 산업의 미래 한곳에!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8.25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신] GAMXEX 2013 기자재 전시회, 350여 개 전시부스에서 다양한 치과기자재 선보여…스케일링 급여화 여파에 전시부스 곳곳에 핸즈온 자리 마련

 

오늘(24일) 코엑스 HALL D에서 열린  GAMXEX 2013 기자재 전시회는 치과기자재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파악하는 전시문화의 향연이 펼쳐졌다.

조직위가 당초에 밝힌 350여 개 전시부스가 전시회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진행된 전시회는 참여업체들의 핵심 제품을 비롯해 신제품, 유저를 위한 핸즈온 코스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했다.

특히, 전시부스 곳곳에서 펼쳐진 핸즈온 코스는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속에 매회 문전성시를 이뤄 진정한 전시문화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전시회장에서 펼쳐진 핸즈온 코스는 최근 급여화가 이뤄진 스케일링의 여파를 반영해 초음파 스케일러를 비롯해 스케일러 팁, 핸드피스 등 치주관련 제품과 레이저, 디지털 파노라마 CT 등 디지털 장비 등의 체험이 이뤄졌다.

또한 소소한 이벤트와 휴식공간도 마련돼 다양한 강연 참석으로 심신이 피로한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아울러 미래 치과기재산업의 전망을 미리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도 공개돼,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세계 치과기자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국산 장비들의 위용도 선봬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번 기자재 전시회는 국내외 바이어들의 최신 기자재 트렌드 정보를 공유하고, 새로운 루트를 활성화하는 장으로도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