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KDS 2013서 대박 이벤트
상태바
더존월드, KDS 2013서 대박 이벤트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9.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 방문만 해도 2천만 원 상당 선물이 ‘팡팡’…VALO·아쿠아픽 할인행사 및 비엔에어 엔진 보상판매도

 

더존월드(대표이사 이계우)가 KDS 2013에서 대박 이벤트를 펼친다.

KDS 2013에 마련된 더존월드 부스에 방문하면 방문자에게 2천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벤트 내용도 특별함을 더했다. KDS 2013 참가자가 더존월드 ‘울트라덴트’ 코너를 방문하면  베스트셀러 제품인 포세라인 에칭(Porcelain Etch), 실란트(UltraSeal XT plus), 컴파짓 실러 퍼마실(PermaSeal)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더존월드는 울트라덴트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행사도 펼친다는 계획이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현장에서 시연하면 아쿠아픽 고급 향균칫솔을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무상 증정하며,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구매하면 정가의 50% 특별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VALO’ 큐어링라이트‘ 코너에서는 유·무선 기종 상관없이 KDS 현장에서 무료체험 신청 후 구매한 소비자들에 한해 50만원 할인행사도 펼친다.

이외에도 ‘비엔에어’ 부스에서는 전시 현장에서 비엔에어 임플란트 엔진 구매 시 400만원 보상판매 할인행사를 펼치며, 말안장 스툴 ‘쌀리’ 구매 시 40% 할인을, 다이아몬드 버 ‘MDT’버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더존월드 부스 내에서 진행되는 명함이벤트에서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일간 20여 명에게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인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및 기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국제 규모로 펼쳐지는 KDS 2013에서 명품 치과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참가해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