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덴탈잡, ‘다양한 혜택’ 눈길
상태바
덴탈비타민·덴탈잡, ‘다양한 혜택’ 눈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0.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인 컨트리클럽’ 오픈기념 특별 제휴 할인 제공…회원님! 부담없이 즐거운 라운딩 되세요~

 

치과계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덴탈비타민’과 치과계 No.1 구인구직 사이트 ‘덴탈잡’이 회원 혜택을 보다 다양화해 신선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과 ‘덴탈잡(www.dentaljob.co.kr)’은 홈페이지 회원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 혜택을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처인 컨트리클럽’의 오픈기념 특별할인 행사에 맞춰 다음달 30일까지 추가 제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늑하고 짜임새 있는 골프코스로 평가되고 있는 용인의 신명문 ‘처인 컨크리클럽’은 개장 기념으로 각각 15만원과 20만원의 그린피가 주중 12만원, 주말 15만원의 특별할인가에 제공되고 있다.

여기에 ‘덴탈비타민’과 ‘덴탈잡’ 회원의 경우 카트비 5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카트비를 팀별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예약 시 ‘덴탈비타민’ 혹은 ‘덴탈잡’ ID와 이름을 확인하면 되며, 예약 문의는 처인CC(031-330-8220)나 처인CC 홈페이지(www.cheoincc.co.kr)로 하면 된다.

‘덴탈비타민’과 ‘덴탈잡’은 치과계 유용한 이벤트 정보와 구인구직 정보를 책임지고 있는 데에서 더 나아가, 회원이 실질적으로 피부에 와 닿을 수 있는 알찬 혜택을 보다 다각적인 관점에서 개발해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덴탈비타민, 덴탈잡 문의는 080-811-22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