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더 강력해져 ‘영남권 접수!’
상태바
덴탈비타민, 더 강력해져 ‘영남권 접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1.13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3서 역대 최다 21종 쿠폰 선보여…쿠폰 사용 관람객 1천명 육박

 

‘덴탈비타민’이 지난 9일~10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YESDEX 2013’ 전시회에서 더 강력해진 혜택을 선보이며 전시장의 핫플레이스로 다시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덴탈비타민은 매일매일 새로운 치과정보 이메일링 서비스로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 행사 현장에서도 차별화된 회원 혜택과 전시장 구석구석의 알찬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를 빠짐없이 제공하여 큰 호응을 받아왔다.

 
올 한 해 동안에도 서울(SIDEX 2013), 경기(GAMEX 2013), 중부권(CDC 2013)에 이어 이번 ‘YESDEX 2013’ 전시회를 통해 영남권까지 알찬 혜택 릴레이를 이어가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번 ‘YESDEX 2013’ 전시회에서는 역대 최다 구성의 21종 ‘덴탈비타민 쿠폰’을 제공하며 더 강력해진 혜택의 끝을 보여줬다. 덴탈비타민 쿠폰 사용 관람객이 천명에 육박하는 등 전시장에서 쿠폰 발행 부스로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는 분석이다.

치과의사 참가자를 위한 15종 쿠폰에는 각종 제품 핸즈온 시 제공되는 골이식재 OCS-H, 인젝터블 레진 Beautifil Injectable, SELECTION 임시근관충전재, 레진 케이스 등과, 부스방문 상담만 받아도 제공되는 불소바니쉬FluoroDose, 바이트블럭 커버, 미러핸들, 버 스탠드, 인상재, 덴탈마스크, 치간칫솔&케이스 세트, 그리고 핸드피스 수리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종류의 쿠폰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배가시켰다.

또한 치과위생사를 위한 6종의 쿠폰도 별도로 마련하여 알지네이트 핸즈온 시 제공되는 립밤을 비롯해 프리미엄 위생전문 브랜드 FreshLine 부스 상담 시에는 마스크팩, 새로운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시스템 ‘i-pro’ 체험 시에는 칼라헤어밴드, Hu-Friedy 전동샤프닝기 Sidekick 핸즈온 시 기모 레깅스, 신흥 Cement 부스 방문 상담시에는 빼빼로 등을 증정하며 재미를 더 했다.

한편, 덴탈비타민의 차별화된 회원 혜택을 계속해서 받아볼 수 있도록 덴탈비타민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려는 참가자들의 발길이 대거 몰렸으며, 현장 신규회원 가입자에게는 FreshLine 덴탈마스크 혹은 파우치를 가입 선물도 증정해 더 큰 호응을 얻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전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는 필수 코스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만큼 더 알찬 혜택과 차별화된 회원 서비스로 거듭나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