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신제품 출시기념 파격 이벤트
상태바
필립스, 신제품 출시기념 파격 이벤트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2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에어플로스 치간세정기 출시 기념해 연말까지 진행…뉴에어플로스 구매 시 1년치 노즐·파우치 제공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의 음파 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가 치간세정기 ‘뉴에어플로스(New AirFloss, HX8211)’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필립스 소닉케어 이벤트는 ‘뉴에어플로스’ 치간세정기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치간세정기 구매 시 1년치 노즐(2개)과 함께 제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하고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여행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참여방법도 간단해 12월 31일까지 필립스 공식 온라인 브랜드샵(http://www.mall.philips.co.kr)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를 구매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메인제품인 필립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는 지난 해 출시한 에어플로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 스푼 이하의 물 또는 구강세정액을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간편하고 혁신적인 치간 세정기다.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미세분사기술(Micro-droplets technology)’로 공기와 물방울을 초당 20m로 고속 분사해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의 플라크와 이물질을 강력하고도 부드럽게 제거한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공식 온라인 브랜드샵(http://www.mall.philips.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문의는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