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i-implantitis’ AtoZ 한방에 마스터
상태바
‘Peri-implantitis’ AtoZ 한방에 마스터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2.1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구기태 교수 초청 특강…내달 8일·15일 신흥연수센터서

 

▲ 구기태 교수
최근 여러 학회 및 학술행사에서 핫 이슈로 떠오른 ‘Peri-implantitis’.

점점 늘어가는 임플란트 주위염 환자들을 접하며 많은 개원의들이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방법 및 고객응대 방법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각종 학술행사 및 업체에서 Peri-implantitis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세미나를 우후죽순 개최하고 있고, 임플란트 관련 업체에서는 다양한 Peri-impalntitis solution 제품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주)신흥은 2013년 SID를 통해 Peri-implantitis 해결자로 나선 서울대치과병원 구기태 교수를 초청해 진정한 임플란트 주위염의 치료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제대로 예방할 수 있는지를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다음달 8일과 15일 오후 6시30분부터 3시간동안 신흥 연수센터에서 구기태 교수 초청 Peri-implantitis Treatment Table Clinic을 진행하는 것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EMS Air-Flow Master, NSK surgical tip, Hu-friedy Implacare 등 신흥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Peri-implantitis 솔루션들을 소개, 신흥이 진정한 Peri-implantitis 전문 회사임을 환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미나 1일차인 8일에는 Peri-impalntitis란 무엇이고, 어떻게 치료해야 하며, 어떻게 예방할 수 있는가 등 Peri-implantitis에 대한 개괄적인 이론 강의가 진행된다.

2일차인 15일에는 Peri-implantitis 치료의 수술적 접근 방법은 무엇이며. 수술이 왜 필요하고, 어떤 경우에 필요한가. 또한 실제 수술을 한다면 어떻게 할 것이며 수술 후 유지관리는 어떻게 할 것인가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구기태 교수가 개발한 신흥만의 Peri-implantitis 전용 실습 모델을 통한 실제적인 실습과 EMS, Hu-friedy 기구, bur 등을 이용한 오염된 표면의 소독 실습과 수술 실습이 병행된다.

등록비는 강의 10만원(덴탈비타민 회원 8만원), 실습 20만원이며, 등록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다.

등록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되며, 등록자에게는 강의 후 Peri-implantitis 전용 시술기구 현장 구매시 특별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