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종합카탈로그 ‘통권 18호’ 발간
상태바
신흥, 종합카탈로그 ‘통권 18호’ 발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2.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성 업그레이드된 치과계 백과사전…2월 중 전국 치과에 배포 계획

 

 
‘신흥종합카탈로그’ 통권 제18호가 발간돼 전국 치과에 배포됐다.

‘신흥종합카탈로그’는 지난 1989년 통권 제1호를 시작으로 금번 제18호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발행돼 온 치과계 대표적인 상품 카탈로그이다.

국내 치과계에서 ‘신흥종합카탈로그’가 갖는 의미는 단순한 상품 소개 카탈로그에 지나지 않고, 현재의 치과기자재 상품 트렌드를 정확히 읽고, 국내 치과기자재의 변천과 흐름까지 파악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참고서라는 점에서 역사적 가치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한 치과의료계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품군을 총 망라해 분류별로 소개함은 물론 수록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에 역점을 두어, 일부 대학에서는 치과기자재 관련 참고 도서로 활용될 정도로 내용면에서 높은 신뢰를 얻어 왔다.

특히, 전국 치과병·의원을 비롯해 치과대학 및 치과기공대학, 치과위생대학 그리고 치과재료업체에서 치과기자재 참고 자료로 두루 활용될 수 있도록 전국에 무료로 배포돼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발간된 ’2014·15 신흥종합카탈로그’는 페이지 수는 그대로 유지하되, 수록제품은 더 많이, 무게는 보다 가볍게 제작됐으며, 제품 분류를 보다 세분화, 체계화 하여 원하는 제품을 더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는 등 편리성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진료용 기기, 치과용 임플란트, 교정, 치과용 기구, 보존·근관재료, 수복·접착재료, 인상·보철재료, 교합·진단재료, 예방·기타재료, 약품·위생·미백, 절삭연마재, 합금, 기공 등 총 13개 카테고리로 분류돼 각 장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구성을 갖추었다.

특히, 진료용 재료 부문을 임상의 관점에서 재분류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새롭게 업데이트 함은 물론, ‘덴탈비타민 Best of the Best Top 10’ 제품은 별도 표시해 제품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2014·15 신흥종합카탈로그’는 신흥 홈페이지(www.shinhung.co.kr)또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사이트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