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임플란트 Adevanced 연수회 성료
상태바
신흥 임플란트 Adevanced 연수회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3.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생 대다수 Basic 코스 연장선에서 수강 '집중도 높아'…맞춤형 실습재료 등으로 이해도 Up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 Adevanced 코스가 지난달 8일~9일, 22일~23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연수회에는 기존 신흥연수회 Basic 코스를 들은 치과의사들이 대다수여서 코스 진행이 자연스러웠으며, 연수생들의 집중도가 높아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았다.

총 8차례 진행된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 Basic코스에 이어, Sinus & GBR중심의 Advaced 코스는 첫번째로 서울에서 진행이 됐는데, 4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맞춤형 이론 강의에서 5명의 교수들이 밀착형 핸즈온으로 1대1 지도하에 맞춤제작한 모델에 식립 및  Sinus와 GBR 핸즈온으로 SIS Sinus kit를 사용해 몸소 체험했다.

Q&A시간 연수생들이 난해해 했던 임상케이스들을 교수들과 연수생들이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국군부산병원 박대철 원장은 "연륜이 깊은 연자님들의 강의만 듣다가, 감각적이고 세련된 젋은 연자님들의 강의를 들으니 내용 이해도 잘되고 재미있는 강의가 되었던 것 같다"면서 "주제별로 잘 선별된 case사진,동영상,깔끔한 슬라이드를 바탕으로 이론과 실습을 아우르는 강의와 세미나 주제에 맞는 주문제작된 실습모형과 기구,실습재료들도 잘 준비된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간다"고 감사를 표했다.

광양서울치과 김은형 원장도 "매우 유익한 강의였고, 핸즈온 때도 세세하게 봐주고 설명해줘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평했다.

한편, 신흥은 오는 22일부터 호남권에서 임플란트 연수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