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TA 국산으로 바꾸세요!”
상태바
“EDTA 국산으로 바꾸세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베리콤 Well-prep 및 Eazi-View Plus 출시

(주)베리콤(대표이사 김윤기. 이하 베리콤)이 지난 21일 전국 대리점 사장단 회의를 통해 Well-prep를 출시, 그동안 외산에 의존하던 EDTA 크림타입 세정제 시장에 큰 변화를 예고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Well-prep은 EDTA를 함유해 근관 형성과 근관 내의 효과적인 세척을 도와주는 chelating제재로, Well Prep내의 Urea-peroxide성분과 Sodium hypochlorite 반응으로 치수 조직과 상아질 잔사를 활발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상아세관의 개방으로 근관 치료제와 근관 충전재의 상아질 침투를 향상시키고, 특수한 윤활제를 사용해 근관 내로의 주입과 제거가 용이한 제품이다.

이에 대해 베리콤 연구소 오명한 소장은 “이번에 출시한 Well-prep은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제품보다 효능이 우수하다”면서 “Well-prep 출시로 베리콤에서 순수 우리기술로 만든 제품이 10여 종을 넘게 됐으며, 국내치과산업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게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피력했다.

한편 이날 베리콤은 기존에 판매하던 Loupes에서 성능은 Up, 가격은 Down을 시킨 Eazi-View Plus를 새로 출시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Eazi-View Plus는 사용자가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조그만 악세서리 부분까지도 세심한 배려를 한 것이 큰 특징이며, 그 반면 가격은 50만 원대로 FLIP-UP Type의 동급 최저가격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대해 베리콤의 조병세 영업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Eazi-View Plus는 개발자의 시각보다는 주 사용자인 의사 분들의 시각에서 불편한 점을 개선한 제품”이라면서 “가벼운 무게(49g)와 시원한 시야(BBAR 코팅), 3단계 조정, 안전성 확보, 가격 경쟁력 등의 여러 특징으로 국내 Loupes 시장에 커다란 돌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