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오스템 부스 방문자 ‘1만명 돌파’
상태바
SIDEX 오스템 부스 방문자 ‘1만명 돌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5.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Ⅲ 임플란트·유니트체어 K3 큰 호응…데모존 교정 Screw 등 핸즈온도 인기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SIDEX 2014'에서 1만여 명의 방문객이 자사 부스에 들러 제품 설명을 듣고, 데모를 시현하며 상담과 계약을 하는 등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이번 SIDEX 2014에서 ‘TSⅢ CA 임플란트’, 이종골 이식재 ‘A-Oss’, 유니트체어 ‘K3’ 등 임플란트, 재료, 장비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치과의사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스를 임플란트존, 재료존, 영상장비/K3 존, CAD/CAM존, IT존 등으로 구역을 세분화해 각 영역별 전시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데모존도 마련해 ESSET KIT을 비롯해, 교정 Screw, Gold Reciproc 등의 핸즈온이 진행될 수 있도록 운영했다. 부스를 방문한 치과의사들은 설명을 들은 후 바로 실습을 해 볼 수 있어 반응이 좋았다.

오스템 부스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끈 것은 단연 ‘TSⅢ CA 임플란트’와 유니트체어 ‘K3’였다.

칼슘이온을 매개로 골융합 활성 에너지를 극대화시킨 신개념 임플란트인 ‘TSⅢ CA’는 기존의 SA 표면처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고, 골융합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칼슘 이온으로 표면처리를 해 골융합 효과를 더욱 극대화한 제품이다. ‘TSⅢ CA’ 데모존에서는 문의와 상담이 끊이지 않는 등 치과의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해 야심 차게 출시한 유니트체어 K3는 올해도 여전히 큰 관심을 이어갔다. 기존의 유니트체어와는 전혀 다른 수려한 디자인과 진료 높이, 동선, 수술 등 진료환경의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시스템으로 치과의사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이 밖에도 새롭게 런칭한 오스템의 파노라마 OP2 와 Gold Reciproc, Trios 역시 치과의사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IT존에서는 치과의사와 스탭을 대상으로 오스템의 스마트 인력 매칭 서비스인 ‘덴잡’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현재 오스템과 대한치과교육개발원이 진행하는 ‘병원사무관리사’에 대해 소개키도 했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개방형의 부스 구조를 도입해 참관객들의 접근성과 동선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부스 내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지난 4월 새로 제작된 TV광고 “아~ 해봐”를 상영해 그 동안 브랜드를 강조하던 광고에서 탈피, 치과 캠페인성 광고로 의사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오스템은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진행했다.

하루 4회 퀴즈 추첨 이벤트와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고, 포토존에서는 SIDEX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즉석 사진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부스 내에 케이터링을 설치, 방문객이 음료와 아이스크림, 다과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오스템은 전시기간인 3일 동안 약 1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부스를 찾았으며, 즉석 복권 선물로 준비한 10,000여 개의 상품이 소진되는 등 연일 부스는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2014 SIDEX는 고객의 needs 를 충족할 수 있는 전시 진행을 위해 노력했다”며 “기존 개원의에게는 최신 트랜드에 발맞춘 디지털 기자재 전시 및 효율적인 가격의 현장 특판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예비 개원의에게는 개원에 필요한 모든 치과기자재를 한 곳에서 관람 및 실습 가능토록 구성했으며, 치과 스탭 및 학생들에게는 치과 구인구직 덴잡 가입 및 홍보 등 치과업계 종사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전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보여준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