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RMGI 시멘트 새로운 기준 제시
상태바
신흥, RMGI 시멘트 새로운 기준 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5.2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xus RMGI’ 출시·SIDEX 2014서 런칭…K-Eco Tip으로 경제성까지 잡아

 

 
㈜신흥이 RMGI(Resin-Modified Glass Ionomer) Luting Cement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Nexus RMGI’(제조원: Kerr,미국)를 SIDEX 2014에서 런칭, 개원가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SIDEX 2014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Nexus RMGI’ 부스에는 1,500여 명의 치과의사가 몰려, 런칭과 동시에 히트상품으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Nexus RMGI’는 강력한 본딩력, 잉여 시멘트의 간편한 제거, 낮은 피막도와 향상된 방사선 불투과성, 편리한 사용 등 RMGI 시멘트가 갖춰야 할 모든 기준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기에 충분했다.

셀프 어드히어링 페이스트·페이스트 타입(Self AdheringPaste/paste type system)으로 메탈, 골드뿐 아니라 지르코니아와 올세라믹 보철물에도 매우 뛰어난 본딩력을 자랑하며, 덴틴과 에나멜 모두에서 강한 접착력을 보이는 등 시멘트의 기본기를 탄탄히 갖추고 있다.

또한 ‘Nexus RMGI’만의 독창적인 택큐어(tack cure) 기술로 원-필 클린업(One-Peel Clean up)이 가능해, 잉여 시멘트를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제거해 내는 것도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택큐어(tack cure)는 2~3초 동안 광중합 쐬고 나면, 시멘트가 고무와 같이 탄성이 있는 젤상태로 변화해 잉여 시멘트를 한번에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편리한 기술이다.

뿐만 아니라 ‘Nexus RMGI’는 사용하기 편리한 오토믹스 시린지가 기본 형태이나, 신흥은 런칭 기념으로 K-Eco Tip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제성까지 배가시켰다.

K-Eco Tip은 오토믹스 타입의 시린지 앞 부분에 장착하면, 베이스와 카탈리스트를 원하는 양만큼 조절해 바로 짜낼 수 있게 함으로써 오토믹스 팁 사이에 남게 되는 시멘트의 잔여분을 절약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한편, 신흥은 런칭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Nexus RMGI’(15g) 2개와 K-Eco Tip을 묶은 파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