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치기, 11월 10일 문화의 밤 및 정총
상태바
여치기, 11월 10일 문화의 밤 및 정총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6.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나눔터 아이원서…꾸준한 해외봉사활동·선후배간 임상 스터디 모임 등 공유

 

▲ 이수연 회장
전국여성치과기공사회(회장 이수연 이하 여치기)가 오는 11월 10일 오후 5시부터 문화예술나눔터 아이원에서 ‘힐링파티’를 주제로 문화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문화의 밤 행사는 1부 개회식 및 시상식과 2부 치유의 음악공연, 3부 정기총회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여치기는 한국여의료인회 해외봉사를 통해 올해에도 필리핀 나보다스시 해상판자촌에 무료틀니를 제공하는 등 꾸준한 해외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각 지회별로도 다양한 지원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날 1부 시상식은 지원봉사활동에 적극 임한 회원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3부 정기총회에서는 ▲해외봉사활동 ▲지회별 활동 현황 ▲건강과 문화생활 등 다양한 사업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여치기 이수연 회장은 “어느덧 9년째를 맞이하는 여성회는 회원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항상 준비 중”이라며 “사회환원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외 지원봉사를 항시 진행하고 있고, 문화행사를 통해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애쓰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회장은 “2013년부터는 ‘Study W'라는 스터디 모임을 만들어, 기술력을 가진 선배 치과기공사의 재능기부를 통해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면서 “새로운 만남을 통해 가까이에서 함께 치과기공인의 발전을 도모하는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여치기 회원가입 등은 홈페이지(woman.kdtech.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