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2015년 첫 Basic 코스 24일 개강
상태바
AIC, 2015년 첫 Basic 코스 24일 개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5.01.0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석 원장·김세웅 원장이 함께 하는 ‘Implant Training Course’…6월 14일까지 12회 걸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AIC연수센터(이하 AIC)는 오는 24일부터 6월 14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Implant Training Course’를 연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서울 AIC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앞선치과병원 조용석 원장과 더와이즈치과병원 김세웅 원장이 함께 디렉터로 참여해 co-work하는 코스로, 외과part는 조용석 원장이, 보철part는 김세웅 원장이 맡았다.

또한 특별연자로 가정의학 전문의 염안섭 교수가 함께 하고, 내이처럼치과 옥용주 원장, 안암위드치과 한동관 원장, 나의치과 나기원 원장 등 3명의 faculty가 함께해 총 12회차 6개월 완성 과정 장기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는 임플란트의 소개를 비롯한 기본 개념에 대한 강의로 시작해 구강 모델 상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실습과 마네킹 포지션에서의 식립실습, 보철실습까지 폭 넓고 다양한 hands-on을 경험할 수 있게 준비돼 있다.

또한 코스 참가자들이 직접 참가하는 Live Surgery는 임플란트 식립에서 보철까지 다뤄 연수를 통해 처음 임플란트를 접한 참가자는 물론 임플란트 시도를 미루고 있었던 참가자들에게 임플란트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AIC는 1월 개강 코스를 시작으로, 서울, 대구, 부산에서 총 8회의 Basic 코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오는 3월에는 김&전치과 김도영 원장과 남상치과 김기성 원장의 Basic코스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등록 문의는 02)2016-699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