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무선엔도엔진 파격 이벤트
상태바
스피덴트, 무선엔도엔진 파격 이벤트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4.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부터 내달 5일까지 SIDEX 프로모션 진행…무선엔진에 원파일 3갑 증정‧원파일 50갑 구매시 무선엔진 공짜!

 

(주)스피덴트에서 SIDEX 2015 프로모션으로 Reciproc 무선엔도모터를 최대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SIDEX 2015가 열리는 내달 10일까지 계속되며, ▲무선엔진 구매시 원파일 3갑 무상증정 ▲원파일 25갑 구매시 무선엔진 99만원 ▲원파일 50갑 구매시 무선엔진 무상증정까지 총 세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 스피덴트 SIDEX 2015 무선엔도엔진 보급 프로모션
참고로 Reciproc System의 엔도모터는 2011년 처음 국내에 소개됐으나, 무선으로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원파일(Reciproc File)은 3~6가지를 사용하는 파일시스템 각각의 기능이 종합적으로 들어가 있으며, 왕복운동(Recoprocating motion)을 이용함으로써 파일에 걸리는 과부하를 줄여줘 파일 한 개로 근관성형이 가능토록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방향 왕복운동으로 파일의 수명 연장과 근관의 천공이나 왜곡을 막는 기능이 더해졌다는 뜻.

또 3D 나노코팅 처리로 미세 균열이 발생하는 것을 보완하고 파일의 내구성을 강화시켰다는 점과 볼록한 삼각형 단면으로 구성돼 비틀림 현상과 기계적 결함에 최적화됐다는 점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이다.

▲ NCF : Number of Cyclic fracture 파일이 꼬인 반대방향으로 비틀었을 때 파절되는 정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GroupA2 – 자사 나노코팅파일, GroupAN – 자사 나노코팅전GroupF2 – D사 파일이다. 나노코팅을 함으로써 파일의 내구성이 증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방향 일반모드 ▲역방향 레시프록 모드 ▲정방향 레시프록 모드 ▲역방향 일반모드까지 총 4가지 기능이 탑재됐으며, 이 중 정방향 레시프록 모드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기능으로 술자가 보유 중인 로터리 파일로도 대체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과거 로터리 파일 무선엔진의 단점인 토크가 딸리는 부분을 보완해 높은 파워의 하이토크 모터와 고용량 리튬‧이온 밧데리를 채용했다”면서 “고가의 엔진 가격 때문에 망설이던 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성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