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 구강센서 ‘EzSensor Soft’ 출시
상태바
바텍, 구강센서 ‘EzSensor Soft’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5.04.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어지는 구강센서로 이물감 최소화 등 강점…SIDEX 2015서 공식 론칭 및 프로모션 진행

 

㈜바텍코리아(대표이사 고영탁 이하 바텍)가 다음달 8일~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5에서 휘어지는(Bendable) 구강센서 ‘EzSensor Soft’를 공식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EzSensor Soft’는 센서가 부드럽게 휘어져 환자가 느끼는 이물감을 최소화하고, 14.8㎛의 픽셀사이즈로 더 높은 해상도와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EzSensor Soft’는 기존의 딱딱한 센서와 비교했을 때 통증 레벨이 약 53% 감소된 것이 특징이다. 즉, 정확한 이미지를 획득하기 위해 촬영 부위를 눌렀을 때 환자가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이 줄었다는 의미이다.

 
아울러 휘어지는 특성 때문에 치근단 영역을 촬영할 때 치아 뿌리가 잘리는 면적이 최소화되고, 등각촬영 시 영상 왜곡도 줄여주는 센서 포지셔닝 때문에 재촬영이 필요 없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바텍 관계자는 “14.8㎛의 더 작은 픽셀사이즈로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다”면서 “기존 EzSensor의 픽셀사이즈가 35㎛임을 감안할 때 이는 획기적인 수치”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외부 충격에 잘 견딜 수 있도록, 센서 외부를 실리콘이 감싸고 있어 손상의 위험이 줄어들었다”면서 “센서를 떨어뜨리면 손상으로 이어지는데, EzSensor Soft는 내구성이 좋아 EzSensor 대비 충격에 강하다”고 특징을 말했다.

한편, 바텍은 SIDEX 2015 전시장에서 2007년 이전에 바텍 구강센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SIDEX 전시기간 중 바텍코리아 부스(부스번호 : D-241,341,441)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080-275-75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