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Luna S’ 임플란트 신제품 ‘런칭’
상태바
신흥, ‘Luna S’ 임플란트 신제품 ‘런칭’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4.2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SIDEX 2015서 출시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일 예정…“기존 제품보다 고정력 향상‧식립감 안정성 높여”

㈜신흥이 보다 업그레이드된 임플란트 제품인 SIS(SHINHUNG IMPLANT SYSTEM) Luna S를 런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Luna S 는 많은 임상 경험을 가진 개원의들로 구성된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의 약 3년여에 걸친 임상 검증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보다 안정적인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신흥 관계자에 따르면 Luna S의 전체적인 Fixture 디자인은 Tapered-Straight-Tapered로 상부 Crestal bone에서의 고정력을 증대 시키고 bone과의 접촉 면적을 늘린 thread 디자인을 통해 초기 고정력을 쉽게 얻을 수 있게 했다고 한다.

또한 Fixture 하단부 cutting edge를 강화하여 path 변경 능력을 향상시키고, Straight한 구간을 통해 임플란트 식립시 깊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됐다.

특히 “무엇보다 Luna S 는 Immediate placement & Loading 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기 고정력을 부여해 안정적인 식립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인 동시에 Mount type과 No mount type 두 가지로 제품을 출시하여 임상에서의 편의성도 높였다”고 전했다.

아울러 “기존의 Luna를 통해 임상에서 그 안정성이 입증된 S&E(SLA) surface를 적용해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SIS제품개발회의 자문위원단은 “지난 3년 동안 SIS를 직접 임상에 사용하면서 많은 임상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어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신흥은 Luna S 런칭과 더불어 새로운 Surgical kit도 함께 출시했다.

새로운 키트에는 1.8/2.3 Lindermann드릴이 7mm~15mm 길이별로 구성되어 임플란트 수술시 원하는 path로 좀 더 쉽게 드릴링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 관계자는 “모든 드릴은 길이별로 고정식 stopper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자주 사용하는 8.5mm/10mm 드릴의 전장 길이를 같게 하여 임상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줄였다”며 “수술 시 사용 빈도 수가 높은 10mm드릴은 코팅방식을 달리해 다른 드릴과 확실하게 구분 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 철저히 임상가의 입장에서 고안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제품 곳곳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5년 하반기에는 새로운 Fixture 디자인이 적용된 External type의 Sola S와 Non-submerged type의 Stella S 도 출시될 예정이다.

Luna S는 내달 8일~10일 SIDEX 2015에서 정식 런칭 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선보일 방침이다.

런칭 이벤트로는 Sinus kit+골이식재 패키지, EMS-Airflow 임플란트 패키지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핸즈온 참여시 골이식재 증정 등이 진행될 예정으로 전시장을 통해 신제품은 물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제품문의 : 080-819-22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