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SIDEX서 신제품 판촉 ‘눈길’
상태바
올인원, SIDEX서 신제품 판촉 ‘눈길’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5.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레이펜‧씨에이치오랄겔‧큐레이소프트웨어 등 출시…핸즈온‧경품 증정 등 이벤트 진행도

 

플라그 형광검사기술인 큐레이 기술을 활영한 검사장비 및 기능성 치약을 연구 개발하는 (주)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올 봄 SIDEX 2015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신제품 판매에 돌입한다.

구내 촬영이 용이한 형태로 개발된 큐레이 디바이스인 큐레이펜과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1% 클로르헥시딘 겔 제품인 씨에이치오랄겔, 그리고 임상 최적화 장비인 큐레이캠과 연동되는 큐레이 소프트웨어가 바로 그것이다.

 
먼저 큐레이펜은 구내 촬영이 용이한 구강카메라형 진단 장비로, 큐레이 촬영과 일반촬영, 연속촬영이 모두 가능하며, 기존 큐레이캠에 비해 더 작고 가벼워졌을 뿐만 아니라 자동초점과 LED 밝기 조절 기능이 탑재돼 사용이 간편해 졌다는 게 특색이다.

또 국내 최초 클로르헥시딘 겔로 알려진 씨에이치오랄겔은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을 1%로 함유하고 있는 전문가용 겔 제품으로, 기존의 용액 제품과는 달리 국소도포가 가능한 장점을 지녔다.

큐레이캠은 큐레이 및 일반 영상을 촬영해 모니터로 확인 및 진단과 상담이 가능한 제품으로, 영상을 분석하고 수치화 하는 것이 불가능했던 점을 개선해 활용도를 높인 신제품이다.

윤홍철 대표이사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획기적인 신제품을 통해 치과 진료의 질을 높이고, 그간 추구해 온 소통, 진단, 평가라는 슬로건에 맞게 발전 시키겠다”고 다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올인원바이오 홈페이지(http://www.allinonebi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제품 문의는 유선전화(02-561-5101)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올인원바이오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된 SIDEX 2015에도 참여해 이같은 신제품 홍보에 나섰다.

특히 큐레이 핸즈온 체험, 신제품 할인 행사, 100%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을 마련해 호응을 얻었으며,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티브를 얻은 ‘큐레이맨을 잡아라!’ 이벤트로 관람객의 발길을 모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태프들이 ‘큐레이맨’, ‘큐레이걸’ 이라는 문구를 등에 붙이고 전시장을 돌아다니면, 관람객들이 이를 찾아내 스티커를 떼어 경품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