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Air-Flow Master Piezon’ 출시
상태바
신흥, ‘Air-Flow Master Piezon’ 출시
  • 윤은미
  • 승인 2015.08.2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 pain’ 초음파 스케일러로 술자 및 환자 만족도 높여…바이오필름 제거에도 탁월
EMS AIR-FLOW piezon

㈜신흥이 선보이는 Air-Flow Master Piezon(제조원 EMS)이 초음파 스케일러 출력을 치석 양에 따라 자동 조절하는 똑똑한 스케일러를 내놨다.

EMS의 기술력이 살아있는 Air-Flow Master Piezon은 No pain 스케일러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스케일링 시 미세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팁이 잘못된 각도로 치면을 강타하게 되면 환자가 통증을 느끼는데, Air-Flow Master Piezon의 No Pain 스케일러는 초음파 스케일러가 환자의 치석 양에 따라 자동으로 출력 조절을 해 통증 발생을 일으키는 진동을 방지하고 통증을 최소화 해주는 것.

또한 Air-Flow Master Piezon는 치주염이나 임플란트 주위염을 일으키는 바이오필름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평가다.

특히 치은 연상이나 연하에 존재하는 바이오필름을 통증 없이 제거할 수 있으며, 반복 사용에도 임플란트 표면에 상처를 주지 않고 주위염을 치료할 수 있어 peri-implantitis의 발생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주는 성능을 갖췄다.

이뿐만 아니라 Air-Flow Master Piezon는 2~3분 사이에 빠르게 바이오필름을 제거해 체어타임 단축에 용이하며, 술자에게 간단하게 마스터 할 수 있는 쉬운 술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신흥은 “통증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바이오필름을 제거하는 제품은 Air-Flow Master Piezon뿐”이라며 “치과의사는 쉽고 간단하게 바이오필름을 제거해 줄 수 있어 좋고 환자는 가장 큰 두려움의 대상인 통증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완벽한 진료를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전했다.

문의 : 080-840-2875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