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최적의 근관충전 시스템 출시
상태바
신흥, 최적의 근관충전 시스템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ystem B와 Obtura II 기능 동시 결합

㈜신흥(대표이사 이용익. 이하 신흥)이 거터퍼처 충전의 대명사 System B와 Obtura II의 기능을 결합한 Obturation Unit(제조원: SybronEndo, 미국)을 새롭게 출시했다.

Obturation Unit 은 “Continuous Wave of Condensation” 기술을 하나로 집약해 Downpack에서 Backfill, Lateral Canal Filling부터 Post Surface 확보까지 한번에 사용이 가능하며, 항상 규칙적이고 믿을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최적의 필링 머신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Obturation Unit에 장착된 Autofit Plugger는 근관 모양을 따라 변형되기 때문에 충전재와 실러가 Lateral Canal을 포함하여 근관 내에 빈틈없이 잘 흘러 들어 완벽한 충전을 할 수 있게끔 응축력을 최대화 해준다.

특히 Obturation Unit은 특허 받은 일회용 카트리지를 사용해 교차위험을 최소화하고, 클리닝 단계를 없애 시간을 단축함은 물론 은으로 만들어져 최고의 열전도율을 자랑하며,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Obturation Unit 개발자인 Buchanan 박사가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순간, 엔도가 훨씬 더 재미있고 쉬워질 것’이라고 했다”면서 “대학병원은 물론 개원가에도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제품 문의: 080-801-15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