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성공적인 임프란트를 위한 골재생테크닉’
상태바
베스트셀러 ‘성공적인 임프란트를 위한 골재생테크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간 1개월여 만에 1,000권 판매 기염

▲ 단정배 원장
올 상반기에 출간된 대부분의 임프란트 관련서적이 판매에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데 반해 관악구 우정치과 단정배 원장의 저술서 ‘성공적인 임프란트를 위한 골재생 테크닉’이 발간 1개월여 만에 1,000권 판매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특히 이 책의 저자가 대학 교수나 유명 연자가 아닌 일반 개원의라는 점에서 더욱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성공적인 임프란트를 위한 골재생 테크닉’는 일반 개원의의 관점에서 임상의들이 가장 궁금해 하던 골이식재와 차폐막의 사용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해 주고 있며, 또한 국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의 사용법 및 용량 등을 수록해 임상의들이 제품을 비교 선택하기 쉽게 체계적으로 서술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Instrument 사용법, GBR 테크닉, Bone Harvesting, PRGF, Piezosurgery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임상증례를 사진과 일러스트 위주로 수록해 Bone에 대한 기초부터 복잡한 임상 테크닉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본서를 숙독한 임상의들의 주된 평가이다.

일반 개원의가 쓴 ‘성공적인 임프란트를 위한 골재생 테크닉’이 오랜만에 탄생한 임프란트 서적의 베스트셀러로 확실히 자리매김 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판형 : 국배판 / p. 475 (임상 DVD 1개 포함)
정가 : 115,000원
출판상담 및 구입 문의 : ㈜신흥인터내셔날 (Tel : 02-6366-20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