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치과학회, 추계 전공의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소아치과학회, 추계 전공의학술대회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9.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3~24일 단국대서…인정의 필수 5연제 및 의료와 디자인 융합 특강도

대한소아치과학회(회장 이상호 이하 학회) 2015 추계학술대회가 내달 23일, 24일 양일간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에서 개최된다.

제49회 전공의학술대회로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첫째날 특강과 둘째날 인정의 필수교육 두 파트로 나눠 펼쳐진다.

첫째날에는 단국대 치과보존과 조용범 교수가 ‘Contemporary rationale of the endodontic treatment’를 주제로 강연하며, 이어 단국대 시각디자인과 최원재 교수가 ‘의료서비스와 디자인’을 주제로 특강이 마련돼 있다.

▲ (왼쪽부터) 조용범 교수, 최원재 교수

이어 둘째날에는 인정의 필수 5연제가 연달아 펼쳐지며. 강연으로 ▲김현정 교수의 ‘근기능요법에 의한 교정치료’ ▲최형준 교수의 ‘치아재식과 자가이식’ ▲장기택 교수의 ‘운동치과학’ ▲최남기 교수의 ‘유치 및 미성숙 영구치의 치수치료’▲이주현 교수의 ‘치수의 조직 및 병리학’ 순서로 강연이 진행된다.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되는 이번 학술대회 사전등록은 내달 2일까지며, 등록문의는 이메일(kapd59@kapd.org)나 학회 사무실(070-4145-8875)로 하면된다.

사전등록비는 개원의·교수는 10만원, 전공의·공보의·군의관·전임의는 5만원, 치과스탭 및 치과기공사는 3만원이며, 현장등록비는 개원의·교수는 12만원, 전공의·공보의·군의관·전임의는 7만원, 치과스탭 및 치과기공사는 5만원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