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stem Meeting 2015 Seoul' 열린다
상태바
'Osstem Meeting 2015 Seoul' 열린다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5.10.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급 연자로 강연 라인업 구성…라이브서저리 동시 생중계‧포스터 발표 시상 등 준비돼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주최하는 Osstem Meeting 2015가 이번에는 서울에서 개최된다.

오는 11월 8일 코엑스 그랜드블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고 연자들의 임상강연과 라이브서저리, 포스터 발표 등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팅 주제는 ‘Minimally invasive surgery & prosthetics for long-term success’로 진행되며, 총 3곳의 Ballroom에서 강연이 동시 진행된다. 총 30명의 연자들이 참석해 임상경험과 연구 과정에서 얻은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각 방 별 주제는 BallroomA의 경우 ‘Prosthetics for long-term success’, BallroomB에서는 ‘Minimally invasive surgery’, BallroomC에서는 임플란트 외에 다양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특히 BallroomA에서는 임플란트 보철 강의로 유명한 김세웅 원장(더와이즈 치과)의 강연이 진행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오스템 미팅의 인기 프로그램인 라이브서저리가 “Management of sinus surgery complication”라는 주제로 조용성 원장(앞선치과병원)의 진행 하에 3개 강연장에서 동시 생중계돼 임상기술을 직접 확인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덧붙여 오스템 임플란트 제품 관련 임상증례 및 연구결과 포스터 모집이 진행된다. 우수 포스터에 선발될 시 별도의 시상이 이뤄진다.

오스템 미팅 사전 참가등록 신청은 해당 홈페이지(www.osstemaic.com)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70-4392-9666)나 이메일(research@osttem.com)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