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건강 식품 '오스테오피크' 미국 판매 가속화
상태바
뼈건강 식품 '오스테오피크' 미국 판매 가속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5.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코텍, 미 아마존닷컴·드럭스토어닷컴과 유통계약 체결

오스코텍의 뼈 건강 기능성 식품인 '오스테오피크'가 미국에서도 판매에 가속화가 붙을 전망이다.

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은 지난달 19일 세계 최대의 인터넷 쇼핑 업체인 미국의 아마존닷컴(Amazon.com)에서 '오스테오피크' 시리즈의 판매를 시작한 데에 이어, 지난 19일에도 미국 최대의 인터넷 의약품 및 기능성 식품 쇼핑 업체인 드럭스토어닷컴(Drugstore.com)과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5년 설립된 아마존닷컴은 현재 300만권 이상의 책과, 음반,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능성 식품, 자동차용품, 가구 등 총 32가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이다.

또한 드럭스토어닷컴도 현재 5백6십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이 2억 5천만 달러 규모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뼈건강 기능성 식품 오스테오피크 전 4종과, 어린이용 기능성 식품 오스테오러스
오스테오피크 시리즈는 미국 유기농(Organic) 인증, 코셔(Kosher: 정결식품)인증 획득과, 심사품의 80% 이상이 불합격 판정을 받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GNC의 심사기준을 통과해 현재 미국 전역의 1,400여 개 주요 GNC 매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등, 그 품질이 이미 객관적으로 검증된 제품이지만, 금번 아마존닷컴과 드럭스토어닷컴 등의 세계적인 인터넷 유통업체에 입점함으로써 품질의 재입증과 동시에 획기적인 제품 인지도 향상을 통한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