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2016년 첫 세미나 ‘광주’서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2016년 첫 세미나 ‘광주’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1.0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과 진단, 트렌드를 알면 답이 보인다’ 주제로 15일 광주 조선대 치과병원서…선착순 80명 무료

(주)올인원바이오의 플라그 형광검사기술인 큐레이(Qray)를 활용한 무료 임상세미나가 광주에서 2016년 세미나의 첫 포문을 연다.

올인원 바이오는 지난해 11월부터 이 세미나를 기획‧진행해 왔으며, 선착순 인원 제한에도 강의실의 의자가 모자르는 등 만원 세례였다.

‘예방과 진단, 트렌드를 알면 답이 보인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15일 광주광역시 조선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6층 합동강의실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신년 첫 세미나에서는 조선대 치과대학 예방치과학교실 이병진 교수가 초청연자로 나서 구취 진료에 관한 강연을 풀어낼 예정이다.

이어 올인원바이오 대표이사이자, 베스트덴치과 강남클리닉 윤홍철 원장이 나서 , 큐레이 기술과 치대 산성도를 측정하는 우식활성 검사 시스템인 ‘캐리뷰(Cariview)'. 구취측정시스템인 ’브레스뷰(Breathview)'를 이용한 예방‧진단법에 대해 소개를 이어간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2회에 걸쳐 진행된 세미나의 인기가 무척 좋았다”며 “이번 세미나는 큐레이 등 신기술을 임상‧얘방 프로토콜에 적용하는 방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예방에 관심 많은 분들의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인원제한은 선착순 80명까지다. 등록문의는 사무국(02-561-5101, 내선번호 3)으로 하면 되며, 올인원바이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