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위한 보험진료 강연 개최
상태바
치과의사 위한 보험진료 강연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1.1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4일 코엑스, ‘차트리뷰로 보는 보험’을 주제로…경영손실 및 조정삭감 최소화 차팅법 강연

 

최희수 원장 초청 ‘치과의사를 위한 보험진료의 시작과 끝’ 세미나가 오는 2월 14일 서울 코엑스 2층 201호실에서 개최된다.

‘차트 리뷰로 보는 보험! 제대로 관리하고 제대로 청구하자!’란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세미나는 보험청구관리법에 대한 요약 집중 강의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의 연자로 나서는 21세기치과 최희수 원장은 “치과계 보험요양급여 진료비가 전체 4%를 넘어서면서 이를 외면할 수 없게 됐다”면서 “이런 시대 흐름에 발맞춰 제대로 진료하고 청구하는 노력이 더욱 필요하게 됐다”고 강연의 취지를 설명했다.

특히,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치과에서의 경영적 손실을 줄일 수 있는 청구법, 조정삭감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챠팅 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로 온라인 접수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등록을 받고 있다. 관련 문의는 사무국(02-6366-2027)로 하면 된다.

한편, 같은 날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3층 오디토리움에서는 제10회 샤인학술대회가 동시게 진행돼 다양한 강연을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