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학회서 ‘Simple Guide’ 핸즈온 연다
상태바
덴티스, 학회서 ‘Simple Guide’ 핸즈온 연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2.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 학회 30주년 학술대회서…주상돈 원장, 임상케이스 공유 계획 후 데모 및 핸즈온 진행 예정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3월 6일,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창립 40주년 기념 2016년 춘계학술대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Simple Guide’ 핸즈온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학술대회는 <한국 치과임플란트의 역사 : 과거, 현재, 미래>를 주제로, 이식학회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개최되는 춘계학술대회이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고려대 신의학관에서 진행된다.

먼저 오전 9시30분부터 30분간은 유광사홀에서 <3D 프린터를 활용한 Simple Guide 시술>에 대한 주상돈 원장의 강의가 진행되며, 주 원장은 자신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통해 사용자로서의 경험을 한껏 공유할 계획이다.

오후에는 <mplant Guided Surgery Hands-on Course>로 2시부터 2시간 동안, 320호에서 Simple Guide 데모 및 핸즈온 실습이 진행된다.

㈜덴티스는 이번 학술대회 프로그램을 통해 학회 인증의와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를 대상으로 3D 프린터를 활용한 Simple Guide 시술이 가지는 차별성과 경쟁력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Simple Guide의 simple work-flow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Simple Guide의 BlueSky Plan S/W를 활용한 planning 실습과 surgical guide를 활용한 식립 실습으로 핸즈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방침도 덧붙였다.

학술대회 종료 후에는 오는 23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 동일한 내용으로 <덴탈 가이드에 대한 완벽한 이해> 핸즈온 특강이 진행된다. 디지털 유저들을 대상으로 3D 프린터를 활용한 Simple Guide의 work-flow에 대한 이해와 임상 케이스에 대한 강의 후에 BluSky Plan S/W를 활용한 planning 실습과 surgical guide를 활용한 식립 실습으로 핸즈온 프로그램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덴탈 가이드 시스템도 3D 프린터도 최근 치과시장 내 새로운 트렌드로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는 추세인 가운데, ㈜덴티스의 Simple Guide와 ZENITH 3D 프린터는 회사가 독자 개발한 차별화된 통합 솔루션으로 제공하되고 있다.

㈜덴티스는 Simple Guide 외에도 다양한 임상별 디지털 솔루션 세미나를 준비 중이며, 다가오는 SIDEX에서Simple Guide를 포함한 덴티스의 디지털 라인업들을 대거 공개할 계획이다. ㈜덴티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Simple Digital Dentistry>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