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SIDEX서 ‘GBR의 진수’ 선보인다
상태바
네오, SIDEX서 ‘GBR의 진수’ 선보인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0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Z Fixing System과 2D Cti-mem 연계하는 GBR 솔루션 공개…응모권 추첨‧핸즈온 스탬프 행사 등 진행

(주)네오바이오텍(대표 김인호 허영구 이하 네오)이 다음달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6에서 ‘IS-II active’ 임플란트를 기반으로 개발된 ‘EZ fixing System’과 ‘2D Cti-mem’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GBR의 진수, 네오 부스에서 확인"

네오 관계자는 “이번 SIDEX 2016에서는 네오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EZ Fixing System’과 ‘2D Cti-mem’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새로운 개념의 GBR 솔루션이 이 두 신제품을 연계해 임플란트 시술 시 새로운 방식의 골유도 재생술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네오는 국내에는 처음 공개되는 ‘EZ GBR Kit'를 이용해 더욱 편리해진 Screw type과 새로운 형태의 ’Customized Ti Membrane’ 등도 SIDEX 2016 전시회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GBR Kit와 Cti-mem은 골유도 재생술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온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면서 “특히 제품의 우수성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이미 인정받고 있다. GBR 관련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는 네오는 EZ Fixing System을 통해 실패없는 GBR을 구현하는 데 더욱 다가섰다”고 강조했다.
 
EZ Fixing System은 잔존 치조골 위치 인식의 어려움으로 인한 GBR 시술의 실패를 방지하는 데 포커스를 맞추고 설계됐으며, EZ Fixing Screw는 기존 GBR 방식보다 심플한 사용법으로 시술의 편의성과 안정성 향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GBR의 모든 것 업그레이드

네오 관계자는 “EZ Fixing Screw는 기존의 Cover Screw와 고정체의 2-piece 방식에 따른 시술의 번거로움을 해소코자 Cover Screw와 고정체를 단일화(1-piece)했다”면서 “또 Cover Cap을 활용해 멤브레인 가이드 용도로 사용되는 스크루의 상단부분을 체결 후 제거하는 형태로 제작 됐으며, EZ-Fixing Screw 출시에 따른 Cti-mem 역시 두께 및 직경이 변경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EZ GBR Kit는 시술 방식이 개선됨에 따라 시술용 기구 역시 개선됐다”며 “스크루 식립 시 사용되는 EZ-Philips Head Drive, EZ-Cover Cap을 스크루에 체결시킬 때 사용하는 ‘EZ-Cover Cap Driver’와 ‘Push Driver’ 외에도 스크루 상단의 원뿔 제거용 툴인 ‘EZ-Break Driver’ 등의 기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네오는 신제품 외에도 정확하고 손쉽게 인상채득이 가능한 ‘Pick Cap Impression Kit’, 상악동 시술과 임플란트 식립이 한 번에 가능한 ‘SinusAll Kit’, 임플란트 주위염을 환자가 직접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Dr. Plant’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IDEX 2016서 네오의 다양한 이벤트 선물 만나보세요”

먼저 첫 번째 이벤트로 네오 부스 방문객들이 간단한 인적사항을 적어 응모권을 제출하면 토요일 200명, 일요일 300명 총 500명에게 구강관리 세트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로 제출된 응모권을 추첨하여 1등 한 명에게 ‘Prothetic Planning Kit’와 2등 두 명에게 ‘Angled Driver’ , 3등 세 명에게는 ‘Dr.Plant’를 지급한다. 추첨은 토요일 1회, 일요일 2회 총 3번 진행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네오 이번 SIDEX 2016에서 선보이는 신제품과 기존 제품의 핸즈온을 체험한 후 각 핸즈온 부스에서 도장을 받으면 NSK 오일, 석션팁, 아이스패치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토요일 100명, 일요일 200명 총 3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네 번째 이벤트는 네오 부스에 방문해 치과방문 요청시 PickCap Set 견본품권을 선착순으로 토요일 50명, 일요일 100명 총 150명에게 1개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네오의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과 디지털 제품군 신제품 등이 전시와 음료와 다과가 제공되는 휴게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