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K3·X1·S1 등 최신 장비로 눈길
상태바
오스템, K3·X1·S1 등 최신 장비로 눈길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4.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제품 체험 데모존 운영도 호평…각종 이벤트로 ‘가장 재밌는 부스’ 뽑히기도

오스템이 지난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린 이번 SIDEX에서도 개방형 부스를선보여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한, 부스의 한쪽 공간에는 임플란트와 관련 제품을 테마와 기능별로 볼 수 있도록 브랜드 전시관을 마련해 방문객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올해 3월 출시된 BA 임플란트의 런칭 전시에 관심이 쏠렸는데, ‘TSⅢ BA’는 신개념 Nano 기술을 적용, Hydroxyapatite 표면의 강점인 골유착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코팅층의 박리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출시 이후 반응이 매우 뜨거운 제품으로 손꼽혔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유니트체어 K3를 대규모로 전시해현장에서 즉석으로 계약이 진행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복합영상장비 ‘X1’과 Standard X-Ray ‘S1’에 대한 반응도 매우 뜨거웠다고 평가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X1은 특히 실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Sample 영상을 구현해 품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오스템은 다양한 제품을 고객이 많이 체험할 수 있도록 데모존을 운영하여 호평을 받았다. 임플란트 시술 관련 KIT 및 주요 재료, 엔진, K3 액세사리 등 소장비에 대한 데모와 상담이 적극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온라인 쇼핑몰 ‘덴올’의 치과 전용 배송서비스인 DDS(DenAll Delivery System)의 홍보도 대대적으로 진행됐으며, 치과 구인구직, 인력매칭 서비스, 보험청구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하는 ‘덴잡’에 대한 홍보와 회원가입도 현장에서 진행돼 치과 스태프들의 발길이 몰렸다.

오스템은 또한 이번 전시를 가장 가보고 싶은 부스로 만든다는 목표를 갖고 운영한 결과, 관람객들로부터 가장 재미있는 부스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중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 음료, 외식 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나눠주고, 포토존에서는 즉시 인화서비스 후 무료 액자를 선물하기도 했다. 또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오스템의 관계자는 “치과계 최초로 시도된 치과 모델하우스 전시를 비롯해, BA, X1, S1 등 신제품 전시, 주력제품에 대한 체험과 상담,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볼거리가 많은 전시였다”면서 “실제로 제품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한 후에는 현장에서 계약 상담이 많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