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큐박스’ SIDEX서 선봬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큐박스’ SIDEX서 선봬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1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수출 기념 큐레이 590패키지 및 CH오랄겔‧큐스캔‧큐박스 패키지 ‘할인행사’…호응

㈜올인원바이오가 SIDEX 2016에 참가해, ‘큐레이 590패키지’와 ‘큐스캔 29패키지’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큐레이(Qray) 기술을 활용한 큐레이 디바이스와 치아우식활성검사 장비, 그리고 구강 관리 약제 및 기능성 치약 등을 연구·개발 및 판매하는 올인원바이오는 해외 첫 수출 기념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큐레이 590패키지는 올인원바이오의 대표제품인 큐레이캠, 큐레이뷰, 큐레이펜의 3종 큐레이 디바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큐스캔 29패키지는 염증 개선에 효과적인 CH오랄겔 2박스와 큐스캔, 그리고 신제품 큐박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번 SIDEX 2016에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에 따르면 “큐박스는 밝은 환경에서도 큐스캔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치과 내에 큐스캔과 함께 설치해 진료 대기 중인 환자가 직접 입 속 상태를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제작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요즘 치과계에서는 신규 환자는 유치하고, 기존 환자는 유지하는 프로토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등 예방 및 진단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라며 “이번 SIDEX에서는 가격적인 부담은 크게 줄인 패키지를 선보여 개원의들의 요구를 충족시켰을 뿐 아니라 큐레이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인기를 끌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인원바이오는 내달 제품세미나 등 각종 학회에서 ‘큐레이590패키지’와 ‘큐스캔29패키지’와 같은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올인원바이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 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