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무경 원장의 ‘DV서포터즈 특강’ 성료
상태바
성무경 원장의 ‘DV서포터즈 특강’ 성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DV서포터즈 위한 인기 연자 임상 강연 진행…Luna S · Bite Impression Coping 등 제품 소개도

‘성무경 원장 초정 DV 서포터즈 특강’이 지난 9일 신흥 본사 연수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각종 학회와 학술 세미나의 메인 연자이자 인기 연자로 활동 중인 성무경(목동부부치과)원장을 연자로 초청해 DV서포터즈만을 위한 강연으로 진행됐다.

DV서포터즈는 치과 기자재 전시장 핸즈온 부스에서 치과의사 선생님들이 직접 제품에 대한 시연을 선보이고 부스를 방문한 선생님들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활동으로, 지난 2월 14일 열린 제10회 2016 샤인학술대회를 시작으로 Damon Symposium을 거쳐 SIDEX 2016에서도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성무경 원장은 ‘Sinus graft by Crestal approach 성공률 높이기’, ‘Bite Impression Coping을 이용한 인상채득기법’, ‘Luna S 임플란트 소개’ 등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SIS(SHINHUNG IMPLANT SYSTEM) 신흥 임플란트의 특‧장점 소개와 더불어 성무경 원장만의 임상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성 원장은 신흥 임플란트 제품의 개발에 참여하고 있으며 실제 임상 노하우도 풍부하게 갖고 있는 연자로서 이번 특강을 통해 제품 설명은 물론 보철 및 Sinus 노하우를 공유해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에 참석한 최진용(미소사랑치과)원장은 “상악동 수술을 가장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기억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다”며 “신흥 임플란트의 달라진 모습에 확신을 갖게 해준 강의”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향후에도 인기 연자를 초청해 DV서포터즈만을 위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오는 30일 A.T.C임플란트연구회 디렉터인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을 초청해 DV서포터즈를 위한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