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EX서 이목집중 시키며 ‘성료’
상태바
신흥, SIDEX서 이목집중 시키며 ‘성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2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신흥 임플란트‧SELECTION부스 등 신제품 ‘호응’… DENTAL Tube 미니 강연‧DV서포터즈 핸즈온 부스 등
▲ SIDEX 2016에 참가한 신흥 부스 전경

(주)신흥이 SIDEX 2016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신흥은 이번 SIDEX 2016에서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선보이며 이에 대한 파격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았으며, DENTAL Tube, DV 서포터즈 등 전시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볼거리로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과 인기제품이 다 모인 전시장 ‘볼거리 가득’

이번 SIDEX 2016에서는 신흥이 새롭게 런칭한 신제품들과 기존의 인기 제품들이 골고루 인기를 끌었다.

특히 신흥 부스의 메인으로 자리잡은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인기 제품과 신제품 모두 주목을 받았다.

▲ 임플란트 부스,

지난해 런칭 이후 개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Luna S'는 향상된 초기 고정력과 안정된 식립감을 자랑하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SIDEX에서 새롭게 출시된 ‘Bite impression Coping’ 또한 정확성과 간편함을 무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SIS NEW Kit 패키지’와 ‘Sinus Crestal & Lateral Solution’은 전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와 프로모션, 사은품 등으로 새로운 제품을 접할 기회가 제공됐으며 런칭 제품답게 이벤트 또한 풍성하게 진행돼 부스를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전시장 베스트셀러인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유니트체어 ‘Taurus C1’,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등이 주목을 받았다.

▲ Impression Coping 체험 부스

한편, 신제품 부스도 인기를 끌었는데 Shofu 부스에서는 신제품으로 런칭된 덴처케어 필수품 ‘TISSUE CONDITONER II Soft’, ‘DENTURE LINER’가 주목을 받았다.

SELECTION부스에서는 지르코니아 보철물에 최적화된 ‘SELECTION-E Polisher’와 임시충전재 ‘SELECTION-K S Temp fill’과 교합인기재인 ‘SELECTION- K V.P.S BITE’가 새롭게 런칭되어 전시장 특가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신흥은 올해 안에 런칭 예정인 유니트체어 ‘Taurus G3’도 시범적으로 선보여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위생재료 브랜드 ‘FRESHLINE’, 본딩제와 시멘트를 선보인 ‘Kerr’, 치과 기구의 명품 ‘Hu-Friedy’, 일본 No.1 STONE 전문기업 SSS부스,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시스템 ‘i-pro’ 등 신흥 모든 부스에 사람들로 북적였다.

국내 인기 연자들의 노하우를 한 눈에, DENTAL Tube

이번 SIDEX 신흥의 미니학술 강연인 ‘DENTAL Tube’ 부스가 운영돼 이목이 집중됐다.

그동안 해외제조사 제품 위주의 강연이 진행됐던 것과 달리, 이번 SIDEX에서는 연수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국내 인기 연자들이 자신의 임상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콘텐츠를 공유하는 장이 열렸다.

▲ Dental Tube 미니 임상 강연 부스

먼저 16일에는 유준상(유치과병원)원장, 이창훈(서울스마트치과)원장, 정현준(연세힐치과)원장이 각각 연자로 나서 ‘개업의를 위한 근관내 이식술’, ‘Garrison Matrix를 이용한 Class II 수복 쉽게 하기’, ‘Initial stability of Luna S’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17일에는 정현준 원장의 ‘Comparison of conventional & Hydro Lateral approach with SIS sinus kit’를 시작으로 Bite impression coping의 개발자인 김양수(서울좋은치과)원장의 ‘내일부터 바로 쓸 수 있는 정말 쉬운 임플란트 인상 채득법’ 강연 등 신흥 임플란트 유저들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같은 날 12시에는 곽영준(연세자연치과)원장의 ‘RaCe File을 아시나요?’를 주제로한 엔도 강연이, Kerr사의 Steve Shepherd 가 Optibond Versa에 대한 제품 강연을, 김현기(연세휴치과)원장은 ‘치근단 성형의 강자 K3XF’라는 타이틀로 K3XF 제품을 소개하고 이를 이용한 엔도 강연이 이어졌다.

이어 임 필 원장의 ‘Luna 임플란트를 이용한Back to the basic’, 강재석(예닮치과) 원장의 ‘전치부 Socket shield technique’, 성기원(미소그린치과)원장의 ‘Beyond the basic using Luna S’ 강연이 각각 진행되어 관람객의 발길을 끌었다.

DV서포터즈와 함께하는 핸즈온 부스 북적

이번 SIDEX 전시회에서는 16일과 17일 양일 간 DV World의 핸즈온 부스에서 DV서포터즈가 핸즈온 부스에서 임상 시연을 선보였다.

DV서포터즈는 치과 기자재 전시장 핸즈온 부스에서 치과의사 선생님들이 직접 제품에 대한 시연을 선보이고 부스를 방문한 선생님들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활동으로, 지난 2월14일 열린 제10회 2016 샤인학술대회를 시작으로 Damon Symposium을 거쳐 SIDEX 2016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 DV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핸즈온 부스

치과의사들로 이루어진 DV서포터즈는 SIS임플란트 부스의 Luna S, Shofu부스의 BEAUTIFIL Injectable, Kerr부스의 Optibond Versa, Sybron Endo의 K3XF, Sonic Fill부스의 SonicFill, FKG부스의 iRace, NOVOCOL부스의 NOVOCOL 마취제, Garrison부스의 Garrison Composi-Tight 3DXR 등 여러 부스에서 각자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부스를 방문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SIDEX 에서는 처음으로 진료스탭 DV서포터즈도 활동을 시작해 SELECTION부스의 ‘SELECTION J Alginate’와 ALU:CAP, SSS부스의 ‘NEW ALGISTAR+’ 부스에서 각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방문객들의 제품 체험을 도왔다.

신흥 관계자는 “내년에도 더 깊은 고민을 통해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답하겠다”고 전했다.

▲ 유니트 체어
▲ 신흥 부스 전경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