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12대 집행부 출범 “세계로 도약”
상태바
KAOMI 12대 집행부 출범 “세계로 도약”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4.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위촉식 및 사업계획 발표…추계학술대회 9월 2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 KAOMI 2016-2018 임원위촉식 및 사업발표회

대한구강악악면임프란트학회(회장 여환호 이하 KAOMI)는 지난 21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임원 위촉식 및 사업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새로 구성된 KAOMI 12대 집행부 임원진이 나와 각 부서의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먼저 여환호 회장이 인사말에 나서 "KAOMI는 가장 많은 회원이 함께하는 학술의 장"이라며 "지난해 성공적으로 국제학회를 치른데 이어 올해는 더욱 세계적인 학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여 회장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변화하고 쇄신하는 KAOMI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질 좋은 학술지 발행과 편집기능 활성화를 통해 학회 위상을 높이고, 지부 간 소통, 타 학회와의 협력을 통해 내실을 다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여환호 회장

이날 행사에서는 구영 부회장을 차기회장으로 선출했으며, 각 부서별 임원진 소개와 사업발표가 진행됐다. 이어 ▲총무이사에 심준성 교수 ▲학술이사에 김남윤 원장 ▲재무이사에 조영진 원장 ▲섭외이사에 창동욱 원장 ▲지부지원이사에 김종엽 원장 ▲법제이사에 허종기 교수 ▲보험이사에 김도영 원장 ▲연구이사에 설양조 교수 ▲기자재이사에 김선종 교수 ▲대외협력이사에 신승윤 교수 ▲국제이사에 정의원 교수 ▲복지이사에 손병섭 원장 ▲정보통신이사에 박원서 교수 ▲편집부에 홍종락 원장 ▲공보부에 우상엽 원장 ▲교육부에 김선재 교수 등이 위촉장을 받았다.

한편, KAOMI는 오는 9월 2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추계학술대회를 개회할 예정이다. 이번 추계학술대회는 KAOMI 인천지부와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호)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