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신제품 '큐박스' 출시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신제품 '큐박스'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5.0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스캔 활용 편의 도모하는 ‘큐박스’…진료 대기실‧학교 보건실 등 활용 가능

㈜올인원바이오가 신제품 ‘큐박스(QBox)’를 출시했다.

‘큐박스(QBox)’는 미생물 형광반응을 탐지하는 장비인 큐스캔(Qscan)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로,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입 속 상태를 관찰할 수 있도록 했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큐스캔은 주변 환경이 어두워야만 입 속 상태를 최적으로 관찰할 수 있었다”면서 “그러나 큐박스가 있다면 어디서든 큐스캔을 이용해 구강내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진료 대기실에 큐박스를 설치해 환자가 직접 입 속 상태를 확인하기 좋게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특히 기존 큐스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란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고객들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큐박스는 안전을 위한 아크릴 유리와 본 품인 박스로 구성돼 있으며, 크기는 높이 70cm, 가로 40cm로 박스 안 어두운 공간에서 큐스캔을 이용해 입 속 상태를 충분히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올인원바이오는 지난 SIDEX 2016에서 큐박스를 처음 선 보였으며, ‘큐스캔29패키지’와 같이 큐박스가 포함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인원바이오 세미나를 비롯한 프로모션 등 이벤트는 올인원 바이오 홈페이지(www.aiobio.co.kr)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nonebio), 사무국(02-561-5101, 내선번호 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