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치과가족 야구장 초청 이벤트 ‘성료’
상태바
DV치과가족 야구장 초청 이벤트 ‘성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5.1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덴탈비타민 회원 150팀 선발해 잠실‧문학‧대전‧광주‧사직 5개 구장에서 동시 진행 ‘호응’

치과계 각종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덴탈비타민’이 ‘2016 DV치과가족 야구장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9일부터 30일까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회원 중 서울 50팀을 비롯해 인천‧대전‧부산‧광주에서 각각 25팀, 총 150팀을 선발해 야구장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서울 잠실, 문학, 대전, 광주, 사직 5개 지역 야구장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치과가족으로 구성된 150팀이 각 구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덴탈비타민측은 야구장에 방문한 치과가족 모두에게 ‘I ♥ DV’ 문구가 적힌 응원봉, 야구모자, DV기념품백, 간식 등을 제공했다.

아이들과 함께 야구장을 찾은 한 회원은 “아이가 야구를 좋아하는데 덴탈비타민 덕분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으며, 진료스탭들과 함께 참석한 한 회원도 “진료실 밖에서 스트레스를 맘껏 풀고가는 기회였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많은 치과가족이 만족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