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재료에도 “Nano-Silver” 상륙
상태바
치과재료에도 “Nano-Silver” 상륙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10.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Nano-Silver 함유한 광중합형 임시충전재 "Spacer" 출시

최근 들어 우리나라 산업 전반에 “은나노” “Nano-Silver"가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면서 치과재료 시장에도 드디어 "Nano-Silver"가 함유된 치과재료가 출시했다.

이번에 (주)베리콤(대표이사 김윤기. 이하 베리콤)에서 출시한 Spacer는 "Nano-Silver"가 함유된 광중합형 임시충전재로 기본적인 제품의 효능은 물론 항균성까지 더해져 사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김윤기 대표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Spacer에는 머리카락의 1,000분의 1에 해당하는 10억분의 1미터 크기의 Nano-Silver가 함유되어 있다”면서 “Nano-Silver가 함유된 제품은 항균효과 및 살균효과를 발휘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광중합형 임시충전재와는 달리  Nano-Silver를 함유하고 있어 항균성에 초점을 두었다는 것이 큰 특징인 Spacer는 temporary inlays 및 onlays, 미리 제작된 temporary crown과 bridge용 base 등 모든 임시 수복물에 사용이 가능하고, 높은 탄성력과 우수한 강도를 가지며 탈락의 위험이 적다.
 
또한 별도의 혼합이 필요 없이 단 한번으로 충전과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며, 시술 및 제거 시 편리함을 위해 치아와 구별이 용이한 2종류(Blue/Yellow)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베리콤은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올 연말까지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주된 내용은 신제품(Spacer)Kit 구매시 2개의 실린지를 더 주는 더블 찬스 이벤트(500Kit 한정)와 자사의 Kit 제품 구매시 신제품(Spacer) 1개의 실린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구성 되어있다.

이에 대해 베리콤의 권상훈 대리는 “이번 행사는 Nano-Silver가 함유된 광중합형 임시충전재 ‘Spacer' 출시 기념 및 고객 감사의 의미”라면서 “신제품의 홍보와 판매에도 큰 의미가 있지만 그동안 베리콤 제품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도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역 대리점 및 본사(031-441-2881)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