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대구 세미나 ‘성료’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대구 세미나 ‘성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5.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대구 경북대학교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치과 환자관리’ 주제로 세미나 개최

㈜올인원바이오가 지난 16일 경북대학교 치과대학 복지관에서 세미나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치과 환자관리’를 주제로 펼쳐진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생물의 형광반응을 통해 구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큐레이(Qray)와 치태의 산성도를 측정하는 우식활성검사 시스템인 캐리뷰(Cariview), 구취측정시스템 브레스뷰(Breathview)도 함께 소개했다.

참고로 큐레이와 브레스뷰는 호기가스측정기 트윈브리서(제조사 아이센랩)를 활용한 구취 진단 시스템으로, 생리적구취와 병리적구취를 감별‧진단하도록 도와주는 장비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베스트덴치과 윤홍철 원장과 아이센랩 최용삼 대표가 연자로 나서 큐레이와 캐리뷰, 브레스뷰의 진단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한 치과 환자관리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올인원바이오 관계자는 “지리적 요건으로 서울세미나에는 참석하지 못하는 개원의를 위해 대구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개원가에서도 근거를 바탕으로 한 환자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걸맞은 주제가 큰 호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 세미나를 통해 신규환자는 물론 기존환자의 체계적 관리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올인원바이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세미나 일정을 비롯해 제품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공식 페이스북, 온라인 쇼핑몰 ‘아이오바이오샵(www.aiobio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도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