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중국 베이징서 임상교류회 '성료'
상태바
네오, 중국 베이징서 임상교류회 '성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5.3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법인 설립 기념 첫 임상교류회 네오 제품 소개…중국 치과의사 100여 명 참석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2016 네오바이오텍 중국 임상교류회'를 개최하고 네오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네오 중국법인이 설립되고 처음으로 진행된 임상교류회로, 100여 명의 중국 치과의사들이 참석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첫째 날인 24일에는 '과거·현재·미래의 네오바이오텍 기술 혁신'이란 주제로 임상강좌가 진행됐다.

이날 강의에서 허영구 대표는 '상악동 Long-term Clinical sucess of CMI Anytime Loading protocol'을 주제로 네오의 장기적 임상 결과에 대해 보여주고, IS-Ⅱ active와 이를 활용한 CMI Anytime Loading concept에 대해 설명했다.

또 허 대표는 'Manageig various sinus complications in the maxilla'란 주제로 상악동거상술에 특화된 네오의 Sinus Creatal Kit와 Sinus Lateral Kit를 소개해 중국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모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 외에도 허 대표는 'Think Digital - contemporary implant prosthodontics & CAD/CAM guided surgery'를 주제로 CAD/CAM 기술을 소개했다.

둘째 날인 25일에는 허영구 대표가 자신의 축적된 노하우를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통해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토론하는 형식으로 네오 제품에 관한 임상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서 중국 치과의사들은 임상에 관련한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이에 허 대표는 이와 관련한 이론과 자신의 임상경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등 열띤 토론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됐다"면서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많은 치과의사들이 네오가 주최하는 세미나 등에 더 많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