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덴쳐 기능인상재 2종 ‘개원가 주목’
상태바
신흥 덴쳐 기능인상재 2종 ‘개원가 주목’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6.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ssue Conditioner II Soft와 Denture Liner…특약점 통해 프로모션 진행 예정

(주)신흥이 최근 출시한 Tissue Conditioner II Soft와 Denture Liner가 개원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 Tissue Conditioner  II Soft

‘Tissue Conditioner II Soft’는 의치치료 시 점막 조정을 가능케 하는 기능인상재로, 점막 자극이 적어 빠르고 정밀한 기능 인상이 가능해 진료 시간을 단축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흥 관계자는 “약한 힘으로도 의치 전체에 잘 퍼져나가고 변형되는 특성 덕분에 간단하게 구강점막면을 인상할 수 있다”면서 “부드러움이 지속돼 환자의 부담 또한 적다는 것이 이 제품의 특장점”이라고 설명했다.

▲ Denture Liner

이어 그는 ‘Denture Liner’에 대해서도 설명을 이어갔다. 그는 “Denture Liner는 덴처와의 접착력이 좋고 높은 표면강도로 광택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며 “저자즉, 저취기 모노머를 사용해 경화시 발열을 37.6도로 억제해 환자 친화적인 덴처 리라이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신흥 관계자는 “유동성이 좋아 덴처 점막면의 틈새로 얇고 손쉽게 작업물을 흘려 넣을 수 있으며, Adhesive의 화학작용으로 견고한 접착력과 내구성을 가진다”라며 “특허출원한 경화촉진제를 통해 기존의 레진층과 동등한 표면 경도를 만들어 플라그 부착을 방지해 준다”고 말했다.

두 제품은 지난 4월에 열림 SIDEX 2016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개원가의 주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시회를 비롯하여 신흥 특약점과 샤인덴탈 등의 경로를 통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품 문의 : 080-801-1577,8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