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surgery 위주의 다양한 실습과 시술”
상태바
“Live surgery 위주의 다양한 실습과 시술”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턱뼈 이용, AIC ‘KaVo K.E.Y Laser 연수회’ 호평

AIC가 주최하고 임세웅 원장(안암위드치과)이 Course director로 참가한 ‘KaVo K.E.Y Laser 연수회’가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AIC 연수센터에서 실시되었다.

첫날인 29일에는 K.E.Y Laser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 위주의 강의와 동영상으로 교육이 이루어졌고, Course director가 집도한 레이저 live surgery가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30일에는 돼지턱뼈를 이용한 crown lengthening, esthetic gingivectomy, depigmentation, incsion, soft tissue management 등의 실습이 이루어져 연수 참가자들이 조를 구성해 실제 환자를 대상으로 레이저 시술을 직접 실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AIC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에는 총 25명의 개원의들이 참석해 레이저 사용법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으며, 이틀에 걸쳐 실습과 live surgery 위주로 진행돼 연수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참가자들로부터 기존의 치료방식과는 달리 레이저를 이용한 다양한 실습과 시술을 실시함으로써 레이저의 특징 및 사용법에 대해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다음 K.E.Y Laser 연수회는 다음달 11일 서울 AIC 연수센터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