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IDEX서 심플 디지털 솔루션 선봬
상태바
덴티스, DIDEX서 심플 디지털 솔루션 선봬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7.0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디지털 풀 라인업 프로세스 솔루션 및 신제품 ‘호응’…체험부스‧포토존 등 이벤트 운영도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DIDEX에 참가하여 대구‧경북 치과의사들을 위한 심플 디지털 솔루션과 특별 체험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로 치러진 DIDEX2016은 대구시치과의사회와 대구시 MEDI-EXPO2016와 공동으로 개최했으며, 학술대회와 더불어 전시회를 통한 다양한 행사프로그램들로 꾸려졌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에서 치과의사들을 위한 디지털 라인업과 최신 제품들을 소개하는 전문가존과 일반인들이 치과상식과 덴티스 임플란트를 감성 체험하는 이벤트존을 별도 구성하여 운영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덴티스는 디지털 프로세스에 맞춰 풀라인업된 덴티스만의 심플 디지털 솔루션과 더불어 Luvis-C500, Louis Button Ⅱ, Orascar 등 최신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아울러 주최측과 함께 진행한 2만원 상품권 행사를 통해 Orascar와 Louis Button을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장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솔루션 장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면서 “3D 프린터 ‘ZENITH’에 대한 관심이 가장 뜨거웠으며, 최근 출시된 붙이는 신개념 창상 치주팩 ‘Orascar’에 대한 관심도 많았다”고 전했다.

또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존에서는 트릭아트 포토존을 구성하여 사진을 찍은 후 SNS를 통해 업로드 하면 스타벅스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했으며, 포토존 옆에서는 직접 그린 그린이 3D로 증강현실화되는 ‘3D 드로링 증강현실 체험’과 내 손을 따라 움직이는 자유로운 모션 인식 체험의 ‘커넥트 모션 감지 체험’이 함께 진행됐다.

▲덴티스 단독으로 진행한 1day

또 지난 6월 26일에는 EXCO 3층에서 1day로 학술강연 프로그램을 진행키도 했다. 경북대학교 구강악안면외과 팽준영 교수가 ‘Guide Surgery의 유용성과 상악동 거상술 후 문제점 피하기’를 주제로, UCLA대학의 Jin Kim 교수가 ‘Implants in the Esthetic Zone : Where are we today?’를 주제로 임상강의를 진행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최근 임플란트 임상연구에 대한 글로벌한 연구결과와 임상강의가 줄을 이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번 학술강의를 비롯해 다양한 학술행사와 세미나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임상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