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Jin Kim 교수와 특별 임상강연
상태바
덴티스, Jin Kim 교수와 특별 임상강연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7.08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DEX 2016‧대구 및 서울지역 특강‧서울중앙보훈병원서 임상경험 바탕으로한 특강 진행
▲ DIDEX서 진행된 Jin Kim 교수 초청 특별 임상 강연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DIDEX2016 학술강연자로 초청받아 한국을 방문한 Jin Kim 교수와 함께 특별한 임상강의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Jin Kim 교수는 UCLA 치과대학에서 강의하면서 오랜 임상 경험와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테크닉, 다양한 연구결과와 논문을 발표하면서 현재 덴티스가 운영 중인 Global Dental Implant Academy(GDIA)의 디렉터 및 연자로 활동 중이다.

지난 6월 말, 한국을 찾은 Jin Kim 교수는 DIDEX2016 학술프로그램에 참가해 1시간30분간 ‘Implants in The Esthetic Zone : Where are we today?’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그는 골폭이 좁은 전치 케이스와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서 그 만의 특별한 임상노하우를 공유했으며, CRF와 Sticky Bone을 활용한 그의 임상 노하우에 대해 참가자들의 질의가 줄을 이은 것으로 알려졌다.

▲ 중앙 보훈병원에서 진행된 Jin Kim 교수 특강

이외에도 Jin Kim 교수는 대구와 서울 지역에서 특별 초청강연을 통해 국내 치의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으며, 지난 6월 27일에는 서울 중앙보훈병원에서 40여명의 수련의들을 위해 치주 관련 임상특강을 진행키도 했다.

이날 참가한 한 수강생은 “실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한 알찬 강의내용이 좋았다”라며 “특히, 강연자의 강의 진행이 너무 매끄러웠고, 어려운 케이스에 대해 쉽게 설명해 알찬 강연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Jin Kim 교수는 덴티스 임플란트와 3D 프린터의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자 한국을 찾은 러시아 유저들의 요청으로 덴티스 의료기기 사업부에서도 특강을 진행키도 했다.

40여명 러시아 유저들이 모인 가운데 Jin Kim 교수는 ‘Rehabilitation of Non-Restorable Maxilary Central incisor Tooth for Function and Esthetic Utilizing An Immediate Placement and Provisionalization Protocol’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한편, 덴티스는 미국법인을 기반으로 글로벌 GDIA에 활동에 몇 년간 집중해왔으며, GDIA를 주축으로 하여 임플란트 임상과 최신 술식 트렌드에 대한 연구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며 다양한 국가에서 월드 심포지움을 개최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특히, GDIA가 특별 기획해 디렉팅하는 교육프로그램과 라이브세미나가 미국 전역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멤버쉽이 구축되고 있다”면서 “세계 전역에서 GDIA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요청이 많아 유럽 및 아시아권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학술행사를 통해 GDIA 프로그램을 전파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덴티스는 7월 중 GDIA 웹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글로벌 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할 계획이며, 한국과 연계한 교육프로그램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