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e Impression Coping으로 인상·채득 한번에!
상태바
Bite Impression Coping으로 인상·채득 한번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7.2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시간 단축 및 재료 경제성 갖춰…신흥, ‘SID 2016’서 개발자 김양수 원장의 강의 마련 예정

㈜신흥이 지난 SIDEX2016에서 런칭한 ‘Bite Impression Coping’이 개원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SIS(SHINHUNG IMPLANT SYSTEM)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의 트랜스퍼 코핑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보완한 제품으로 기존 코핑 방식보다 더 쉽게 임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상부가 직사각형 형태로 되어 있어 픽스쳐에 연결할 때 쉽고 편하게 연결이 가능하며 코핑의 높이가 낮아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하는 데에도 편리하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해 임프레션 인상과 바이트 채득을 한번에 할 수 있어서 진료 시간 단축은 물론 재료도 절약할 수 있는 경제성까지 갖췄다는 평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 라인업을 통해 Interocclusal clearance가 거의 없어도 인상 채득이 가능하며 상악에 적용 시 잇몸이 깊거나 즉시 식립으로 임플란트를 깊게 심은 경우에도 쉽게 인상 채득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2가지 사이즈의 전용 드라이버로 구강 내 연결을 쉽게 할 수 있으며 안정적 연결이 가능하고 플라스틱 캡이 없어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이점이 있다.

무엇보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정확한 구강 내 구조를 구현하여 임플란트 보철을 완성시켜주는데, 방사선 사진을 통해 하방의 Cervical Groove를 확인할 수 있어 체결 여부를 확실히 할 수 있고, 헥스가 정확히 체결돼야만 스크류 체결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체결 시의 오류를 방지해준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술자의 편리성을 보장해줄 뿐 아니라 나사선이 별도로 적용되어 거꾸로 적용해도 코핑을 놓쳐 환자가 삼키게 될 염려가 없어 환자에게도 안정감을 준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한편 ‘Bite Impression Coping’은 오는 8월 28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SID2016’에서 제품 개발자인 김양수(서울좋은치과)원장의 ‘내일부터 바로 쓸 수 있는 정말 쉬운 임플란트 인상 채득법’ 강연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제품문의 : 080-819-2261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