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O, 내달 11일부터 ‘설측교정연수회’
상태바
KALO, 내달 11일부터 ‘설측교정연수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8.02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측교정의 간접접착술식부터 마무리까지 치료단계별 강연 및 실습…선착순 30명 모집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회장 최연범 이하 KALO)는 내달 11일부터 신흥 본사 세미나실에서 ‘제9회 설측교정연수회’를 진행한다.

▲ 최연범 회장

설측교정의 저변확대를 목표로 펼쳐지는 이번 연수회는 내달 11일 시작해, 25일, 10월 16일과 30일, 11월 6일과 20일 총 6회에 걸쳐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강연과 실습이 진행된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국내 유명 연자들의 집중적인 강의와 실습을 통해, 간접접착술식부터 마무리 과정까지 설측교정의 전 과정은 물론 2종류의 설측 브라켓인 Single과 Multi-slot을 사용한 실습, 설측교정치료의 각 단계별로 제작된 Silicon Typont를 사용해, 교정치료의 단계별 wire bending system과 method의 시연 및 실습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KALO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는 비교적 손쉽게 할 수 있는 일반 순측교정에서 탈피해 좀 더 새로운 설측교정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연자들의 강연을 통해 임상에 바로 적용 가능한 기법들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KALO 측은 연수회 수료자들에게 수료증과 함께 KALO 준회원으로 우대, KALO 주최 행사 등에서 등록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수회는 선착순 30명으로 제한되며, 등록은 KALO 홈페이지(www.kalo.or.kr)에서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