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DHEX 2016서 DV서포터즈로 활약
상태바
신흥, KDHEX 2016서 DV서포터즈로 활약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8.1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U:CAP 등 시연으로 호응…알지네이트 빈봉투 지참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신흥이 지난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 38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에 참가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KDHEX에서는 DV서포터즈가 ALU:CAP, SELECTION-J Alginate, NEW ALGISTAR+ 부스에서 활동해 열기가 뜨거웠다. DV서포터즈는 치과기자재 전시장 핸즈온 부스에서 치과위생사들에게 직접 제품에 대한 시연을 선보이고,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치과위생사 DV서포터즈는 SIDEX2016부터 시작됐다.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은 편리한 사용과 손쉬운 작업이 가능해 전시장을 찾은 치과위생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SELECTION-J 와 NEW ALGISTAR+ 알지네이트 부스에서도 제품을 체험하려는 치과위생사의 발길이 이어졌다.

SELECTION부스를 방문해 직접 알지네이트를 체험한 치과위생사들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니 기포가 발생하지 않아 좋은 것 같고 믹싱도 부드럽다”며 이용후기를 전했다.

특히 SELECTION과 NEW ALGISTAR+ 부스에서는 다 쓴 알지네이트 빈봉투를 가져오면 선
물을 증정하는 ‘빈봉투 수거 이벤트’가 진행돼 큰 인기를 모았다.

이외에도 신흥은 프리미엄 위생재료 브랜드 ‘Freshline’에서 선보이는 위생용품, 통증 없는 바이오필름 제거를 도와주는 EMS의 신제품 Air-Flow Master Piezon, 스마트한 보험 프로그램 i-pro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