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전문 관리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전문 관리 패키지 선보여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6.08.1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GAMEX서 첫선…입문 패키지부터 염증관리 패키지까지

㈜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9월 3일 개최될 '2016 GAMEX'에서 전문적인 구강관리 및 염증 관리를 도울 ‘CH오랄겔 30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국내 최초 1% 클로르헥시딘겔로서 치주염 환자 및 임플란트 환자, 구취 조절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세균성 염증 조절 및 항균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3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병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Starter 패키지’는 염증 관리를 위한 CH오랄겔과 플라그, 치주염, 시린 이 관리 등 전문치약 4종과 강모, 임플란트 케어 칫솔 등 전문칫솔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Pro 패키지’는 치주염 환자, 임플란트 환자 등 구강 내 염증 조절이 필요한 환자에게 CH오랄겔을 이용해 적극적인 염증 관리를 진행하고자 하는 치과를 대상으로 한다.

‘Care 패키지’는 CH오랄겔을 처음 사용하는 병원들을 대상으로 CH오랄겔과 함께 두줄모 칫솔, 치과 비치용 칫솔살균기와 보관함으로 구성돼 있다.

올인원바이오 담당자는 이번 패키지의 구성 취지를 “치과 치료 만큼이나 예후 관리가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치과에서 적극적으로 관리 관련 제품을 환자에게 추천해야 한다. 예방 및 관리 분야는 치과의 진료확장 측면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강조하고 “올인원바이오에서는 치과들이 보다 쉽게 환자들의 염증관리 및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상황에 맞게 패키지를 구성했다”라 설명했다.

한편, 올인원바이오는 광고의 제품교환권을 가지고 GAMEX 부스를 방문하는 경우 CH오랄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