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국내영업본부‧마케팅부 팀웍 다졌다
상태바
네오 국내영업본부‧마케팅부 팀웍 다졌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8.2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마케팅부‧디지털사업부 팀장급 80여 명 참석…2016 상반기 점검 및 하반기 전략회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은 지난 19일, 20일 양일간 안산의 중소기업 연수원에서 국내영업본부와 마케팅부서간의 영업‧마케팅 워크샵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샵에는 네오 본사 국내영업본부 및 디지털사업본부, 마케팅부서, 지원부서 팀장급 약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16년 상반기 영업실적 및 성과 분석 발표, 각 국내 지사별 분임토의, 2016년 매출목표 달성 전략회의 등으로 꾸려졌다.

첫째 날 오전에는 국내영업본부, 디지털사업본부, 마케팅부서의 상반기 실적 분석 및 하반기 전략 발표를 진행했고, 이어 오후에는 디지털 사업본부는 네오네비가이드 시스템의 전반적인 교육 및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워크플로우에 대해 별도의 교육을 진행했다.

저녁 식사 후에는 허영구 대표가 나서 하반기 출시될 신제품인 IS-III active에 대한 교육과 수술시 주의사항 등을 교육해, 직원들의 기대감을 높힌 것으로 알려졌다.

둘째 날 오전에는 조직원간의 소통 활성화를 위한 축구대회가 진행됐으며, 이어 상반기 영업실적 우수 지사 및 지점에 대한 포상과 실적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됐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2016년 고객감동과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결의를 다지고 더 큰 도약을 이뤄내는 네오가 될 것을 다짐했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