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비전투어로 치과와 소통하다!
상태바
덴티스, 비전투어로 치과와 소통하다!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6.08.3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비전 투어 프로그램 인기…업계 최초 덴탈 3D프린터 개발 관심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최근 '덴티스 비전 투어(DENTIS VISOIN TOUR)'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전 투어는 의료기기 사업부 <ZENITH>, <Luvis>, <Bio> 부문의 연구 및 생산시스템을 직접 체험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덴티스가 주력으로 사업화하고 있는 3가지 부문의 앞선 기술력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소개하기 위하여 기획됐다.

특히, 덴티스가 업계 최초로 덴탈 3D 프린터를 개발하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어 관련 부문인 <ZENITH>에 대한 관심과 신청이 많다.

지난 8월24일 수요일에는 대구지역의 치과와 기공소 스텝 8명이 덴티스 의료기기 사업부를 찾아 <ZENITH> 연구소와 생산공정을 둘러보고 사업 및 제품 설명과 출력물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이들은 3D 프린터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실제적인 활용범위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는 평가를 했다.

투어 후 <ZENITH>로 출력한 미니 출력물을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유쾌한 감사의 인사로 이 날의 프로그램을 마쳤다.

덴티스의 의료기기 사업부 투어 프로그램은 각 지역 영업소를 통해서 개별 치과나 기공소, 그룹으로 신청할 수 있다. 투어팀에 따라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참관-브리핑-시연/체험 순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실습 세미나도 접수 가능하다.

덴티스는 비전 투어 프로그램과 더불어 각종 임상 세미나 및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덴티스는 “많은 유저들과 만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통해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지속적으로 공유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 덴티스 비전투어 현장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