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위, 예방부터 임상까지 살핀다
상태바
경치위, 예방부터 임상까지 살핀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9.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9일 코엑스서 하반기 보수교육…치과관리 노하우 등 주제 다양화

경기도치과위생사회(회장 이선미 이하 경치위)가 오는 10월 09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회원 800여명을 대상으로 ‘2016년 하반기 보수교육’을 개최한다.

참고로 경치위는 면허신고제 이후 오프라인 보수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고, 경기지역 일대의 회원 접근성을 높이고자 보수교육 장소를 서울 코엑스로 변경하고 상‧하반기로 일정을 늘린 바 있다.

2016 경기도치과위생사회 상반기 보수교육 현장

이날 보수교육에는 ▲ORA dentallab 장희성 대표의 ‘3D dentistry world’ ▲연세치대 김백일 교수의 ‘임상예방치과 바로 알기’ ▲서울시장애인치과병원 김영재 교수의 ‘evidence based pediatric dentistry’ 등이 첫 강연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서울치대 구기태 교수의 ‘임플란트 주위염 관리하기’ ▲부산 미소플란트치과 김유린 실장의 ‘임상에서 예방활성화를 위한 방안’ ▲경동대 김영기 교수의 ‘스텝부터 실장까지 알아야 할 치과관리 노하우’ 등의 강연이 이어진다.

사전등록은 오는 21일 오후5시까지이며 참가자에게는 보수교육점수 4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회 홈페이지(www.gyeonggido.or.kr)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대표전화 010-5671-0556으로 하면 된다.

2016 경기도치과의사회 하반기 보수교육 일정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