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임플란트 신제품' GAMEX서 첫 선
상태바
네오, '임플란트 신제품' GAMEX서 첫 선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9.0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III Active‧Neo Navi Guide 신제품 공개…10월 9일 네오 월드 심포지엄 사전 등록 이벤트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3일과 4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16에서 임플란트 신제품인 IS-III Active와 Neo Navi Guide, EZ-Fixing System 등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네오 관계자는 “IS-III active는 Micro Groove 디자인을 적용해 Bone Loss를 방지하고 잇몸 Sealing 효과를 극대화하며 Thread도 0.9Pitch로 증가해 Bone과 임플란트 간 접촉 면적을 늘려 고정력과 골융합률을 높인 제품”이라며 “임플란트 하부의 Cutting Edge도 2배 이상 넓어져 식립감과 고정력을 향상시키고 S.L.A. Surface의 공정기술 개선으로 1.4배 이상 표면적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네오는 부스에 IS-III Active와 Neo Navi Guide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핸즈온 공간을 마련하고, 제품 체험권을 증정하는 등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응모권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행사 당일 김인호 대표와 편무형 국내영업본부장이 직접 추첨해 발효했다. 당첨자에게는 Prosthetic Planning Kit(1명)와 Dr.Plant(10명)를 지급했다.

▲ 네오 페이스북 QR코드

당일 추첨 현장에 참석하지 못했다면 네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eobiotech.kor)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진 접수증, 구강관리세트,  Dr.Plant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흥미를 끌었다.

아울러 네오 측은 내달 9일에 열리는 네오 월드심포지엄 사전등록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심포지엄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고.

네오 관계자는 “전시기간 네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10월 9일 개최되는 2016 네오 월드시포지엄에서 다양한 신제품 소개와 유익한 강연을 준비 중에 있으며, 실직적인 경험과 기술을 나눌 수 있는 정보의 장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